프락셀 > 컨텐츠

본문 바로가기

Always for your skin

모공, 여드름흉터 클리닉

HOME 레이저 클리닉 모공, 여드름흉터 클리닉

프락셀 (Fraxel)

탄력, 기미, 여드름 흉터

복합적인 피부 트러블 치료

프락셀 리파인 레이저를 이용한 시술은 모공, 여드름, 흉터를 포함한 흉터와 주름 탄력은 물론 기미를 포함한 색소질환에 효과적이며, 이런 복합적인 트러블을 동시에 치료가 가능하고 통증이 적을 뿐 아니라 회복 또한 빠릅니다.

프락셀로 어떤 것들이 치료되나요?

  • 탄력 & 주름

    Solution 1 안티에이징 프로그램
    전문의약품과 다양한 재생성분을 의료적인 치료장비를 이용하여 환자의 피부상태에 맞추어 다양하게 케어
    Solution 2 리파인 사술
    수천개의 레이저빔을 조사하여 묵은 피부조직을 떨구고, 새로운 콜라겐 합성을 유도하여 재생을 촉진합니다.
  • 기미 & 잡티

    Solution 1 비타민 투입
    비타민 C를 전기이온영동장비를 이용하여 피부에 침투시켜 미백효과를 유도
    Solution 2 리파인 시술
    색소부위에 수천개의 레이저빔을 조사하여 색소조직을 떨구고, 새로운 콜라겐 합성을 유도하여 재생을 촉진합니다.
  • 모공 & 여드름 흉터

    Solution 1 스킨스케일링
    모낭내의 피지를 염증이 발생하기 전에 배출될수 있도록 각질층과 모공을 막고 있는 부분을 제거하여 피부를 소프트하고 맑게
    Solution 2 리파인 시술
    모공과 흉터부위에 수천개의 레이저빔을 조사하여 늘어진 모공과 흉터 조직을 떨구고, 새로운 콜라겐 합성을 유도하여 재생을 촉진합니다.

프락셀 Q&A

나이가 들수록 모공도 더 넓어 보이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얼굴의 처짐 현상이 심화되면서 모공 또한 더 넓어 보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런 경우에는 모공 뿐만 아니라 피부의 처짐과 탄력도 함께 개선 하는 리파인 레이저를 이용한 시술이 더욱 효과적입니다.
레이저 치료 후 기미가 심해지기도 한다는 데?
피부의 색소를 만드는 멜라닌 세포는 과잉의 자극을 받으면 더욱 악화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최대한 멜라닌 세포를 자극하지 않으면서 표피의 색소를 줄여주고 진피의 재생을 도와주는 리파인레이저를 이용한 시술이 필요합니다.
여드름이 있었던 피부인데 여드름이 있었던 자리에 아주 넓은 모공이 있습니다. 피지 조절제 만으로도 개선될 수 있을까요?
피지량이 많은 피부의 경우 피지 조절제가 보조적인 도움이 될 수는 있습 니다. 하지만 때로는 여드름 흉터가 모공처럼 보이는 경우도 있고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면서 피부가 아래로 처지면서 늘어저 보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이런 경우에는 모공뿐 아니라 탄력, 여드름 흉터까지 치료할 수 있는 리파인 레이저를 이용한 시술이 아주 효과적입니다.
모공이 넓고 잡티도 많은데 잔주름까지... 서로 다른 문제들이 피부에 있는데 어떤치료를 먼저 해야 할까요?
본원에서는 복합적인 문제를 동시에 치료할수 있는 프락셀 리파인 레이저를 이용한 시술을 권하고 있습니다. 원장님과 정확한 상담을 받아보세요.
프락셀 리파인 레이저를 이용한 시술을 이용한 시술 후 일상생활에 지장은 없나요?
시술 후에는 붓기, 또는 얼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2~3시간이 지난 후 바로 세안이 가능하며, 일상생활에 지장이 적은 시술입니다.
몇 회 정도 치료를 받아야 효과를 볼 수 있을까요?
개개인에 따라 미미한 차이가 있습니다. 하지만 매회 치료 시 피부 표면의 15~20% 정도를 목표로 하기 때문에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3~4주 간격으로 3회에서 6회 정도의 치료가 필요합니다.
의료기관명 : 더블유피부과등록번호 : 502-29-39865대표 : 김지욱주소 : 대구 수성구 청수로 178 JS930빌딩 4층 전화 : 053.766.7557팩스 : 053.766.7556

Copyright(c) 2020 WSKIN CLINIC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