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컬트라 & 에스테필 클리닉 > 컨텐츠

본문 바로가기

Always for your skin

스컬트라 & 에스테필 클리닉

HOME 항노화 클리닉(주사요법) 스컬트라 & 에스테필 클리닉

스컬트라 & 에스테필 클리닉(Sculptra & AestheFill Clinic)

스컬트라란?

PLLA성분으로 구성된 콜라겐 촉진제로 피부 조직에 주사시 이물질을 넣어주는 일반 필러와는 다르게 우리 몸에서 스스로 콜라겐을 만들어 내도록 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차오르는 볼륨효과로 주름, 탄력 개선 등 보다 어려 보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피부 탄력 리프팅 시술입니다.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콜라겐 주사

스컬트라는 콜라겐 생성 촉진제로 손실된 얼굴 볼륨을 회복시켜 점차 얼굴을 더 활기차고 젊어 보이게 합니다. 시술 후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 스스로 손실된 콜라겐을 생성하여 피부탄력을 되찾게 해주면서 주름을 개선시켜주며 유전, 체중감소 등으로 생긴 함몰부위와 깊은 상처를 개선시켜줍니다. 또한 노화에 치명적인 수분 부족을 보완하여 피부 보습의 효과까지 볼 수 있습니다.

스컬트라는 필러가 아닙니다.

스컬트라는 콜라겐의 생성을 촉진하는 약품입니다. 노화된 피부에 부족한 콜라겐을 활발하게 재생시켜줍니다. 25개월까지 효과가 유지되며 미국FDA에서 승인을 받은 정품만을 사용합니다. 주름과 노화로 손실된 볼륨감을 회복시켜주고 젊어 보이게 해줍니다. 자연스럽게 동안으로 변화하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해 드립니다.

에스테필이란?

에스테필(AestheFill)은 최대 2년까지 지속되는 Long-Term 필러로 피부 속 콜라겐을 서서히 차오르도록 하여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유지시켜주는 콜라겐 생성 촉진 필러입니다. 일반 필러보다 더 깊은 진피층 아래에 주입하기 때문에 진피 내 콜라겐 생성이 활발하게 이루어집니다. 콜라겐 생성주사의 대표주자인 스컬트라의 최신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보셔도 됩니다.

스컬트라 VS 에스테필

  • 스컬트라
    - PLLA(Poly-L-Lactic-Acid)
    - 녹는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
    - 주름을 개선시키고 꺼진 볼륨을 회복시킵니다.
  • 에스테필
    - PLA(Poly-Lactic-Acid)
    - 녹는 시간이 빠르고 균일합니다.
    - 전체적인 얼굴형을 다듬고 볼륨감이 뛰어납니다.

스컬트라 & 에스테필의 장점

01
자연스러운 볼륨
시간이 지날수록 콜라겐이 생성되어 차오르면서 자연스러운 볼륨 효과가 나타납니다.
02
주름, 탄력 개선
주름진 피부와 처진 피부에 스스로 탄력을 되찾게 해주며 시간이 지날수록 얼굴에 탱탱한 볼륨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03
오랜 지속시간
새로운 콜라겐이 형성되면 약 4~5주 때부터 볼륨 효과가 나타나며, 최소 25개월까지 효과가 지속되어 장기간 피부가 개선되는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04
함몰 부위 개선
지방이식과 마찬가지로 함몰된 부위를 채워주어 동안 얼굴을 만들 수 있고 유전, 체중 감소 등으로 함몰 부위와 깊은 상처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스컬트라 & 에스테필 시술 후 주의사항

  • 01일시적인 홍반, 멍, 가려움 등의 증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 02PLLA, PLA의 특성상 시술 부위 피하에 뭉친듯한 결절이 있을 수 있으며, 최대 2년까지 지속되기도 합니다.
  • 032차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시술 후 1주간 사우나, 목욕탕, 수영장 방문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 04외출시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여 시술 부위가 자외선에 노출되는 것을 최소화해야 합니다.
  • 055-5-5 Rules : 수분크림을 활용하여 하루 5번, 5분간, 5일 동안 시술 부위를 마사지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 06시술 직후의 바로 눈에 띄는 변화를 원하는 분들께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의료기관명 : 더블유피부과등록번호 : 502-29-39865대표 : 김지욱주소 : 대구 수성구 청수로 178 JS930빌딩 4층 전화 : 053.766.7557팩스 : 053.766.7556

Copyright(c) 2020 WSKIN CLINIC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