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울트라 > 컨텐츠

본문 바로가기

Always for your skin

네오울트라

비 침습적 초음파를 이용하여 지방세포만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시술로써 수술 없이, 통증 없이, 회복기간 없이 원치 않는 지방을 제거하는 기기입니다.

VDF(Vertical Dynamic Focus) 방식을 이용하여 피하지방층에 7mm, 10mm, 15mm의 깊이로 침투하여 지방세포만을 선택적으로 파괴시켜주는 시술법입니다. 지방세포의 크기를 줄여주는 것이 아니라 영구적으로 파괴를 시키기 때문에 요요현상이 거의 없습니다.

네오울트라 시술 효과를 높이려면?

치료 후 지방세포가 파괴된 부위는 일시적으로 빈 공간이 생깁니다. 이 공간은 약 2주간 서서히 사라지게 되면서 사이즈 감소가 일어나는데 그 사이 폭식을 하게되면 주변 지방세포들이 커져 빈자리를 채울 수 있기 때문에 식사조절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01굶지 마시고 규칙적인 식사를 해주세요.
식사 시 탄수화물(밥, 빵) 보다는 채소를 많이 섭취해 주세요. 채소는 적은 칼로리에도 포만감을 주고 지방세포를 촉진하는 인슐린 분비가 적습니다.

02시술 후 매일 충분한 수분을 섭취해 주세요.(물 2리터이상) 충분한 수분 섭취는 신진대사를 증가시키고 순환을 증가시킵니다.

03즉석음식 또는 냉동음식을 피해주세요. 불포화 지방, 소금, 인공첨가물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 지방세포의 크기를 증가 시킬 수 있습니다. 예) 피자, 햄버거, 치즈 등

04시술 후 2주간 고기섭취 시 소고기, 돼지고기 보다는 생선이나 닭고기류로 대체하여 주시고 기름에 튀긴 것은 피해주세요.

05시술 후 1주일 이상은 음주를 피해주세요.

06하루 최소 30분이상 걷기나 스트레칭을 해주세요. 파괴된 지방세포들의 배출을 원활하게 해줍니다.

네오울트라 Q&A

마취를 해야하나요? 안전한가요?
3단지방세포 파괴술은 연고마취나 약물마취가 전혀 필요없고 멍이나 흉터가 거의 남지 않습니다. 현재 전 세계 55개국에서 20만명 이상의 시술로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되었고 회복기간이 없으므로 치료 후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효과를 보려면 몇번의 시술을 받아야 되나요?
3단지방세포 파괴술은 2주에 한번씩 3회 시술을 기본으로 합니다. 3회 시술 후에는 복부기준 둘레 사이즈가 평균 5~6cm 감소됩니다.
의료기관명 : 더블유피부과등록번호 : 502-29-39865대표 : 김지욱주소 : 대구 수성구 청수로 178 JS930빌딩 4층 전화 : 053.766.7557팩스 : 053.766.7556

Copyright(c) 2020 WSKIN CLINIC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