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 진료소개 > 컨텐츠

본문 바로가기

Always for your skin

더블유진료 소개

HOME 더블유피부과 소개 더블유진료 소개
건강한 피부만이 아름다운 피부가 될 수 있다.
Only Healthy skin can make beautiful skin.
건강한 피부가 되기 위해서는 매일 하는 습관이 가장 중요합니다.
저희 더블유피부과에서는
1개개인마다 매일 피부에 하는 습관(세수, 샤워, 샴푸, 운동 등) 및 화장품 체크
2문제 되는 습관 확인 후 교정치료
3올바른 피부 습관 지속적으로 확인하면서 개개인에 맞는 치료 및 시술 프로그램 제안
4관리 및 치료 기간 동안 올바른 습관을 터득하여 건강한 피부를 지속 유지할 수 있도록
늘 환자분들에게 정성어린 관심으로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피부질환치료

피부질환의 종류
습진성질환 : 아토피피부염, 지루피부염, 주부습진
구진인설성질환 : 건선, 비강진, 편평태선
알레르기성질환 : 두드러기, 약물알레르기, 접촉성피부염
진균 및 세균감염성질환 : 무좀, 완선, 어루러기, 농가진, 종기
바이러스감염성질환 : 사마귀, 물사마귀, 대상포진, 단순포진
색소성질환 : 백반증, 기미, 주근깨, 검버섯, 잡티
모발질환 : 원형탈모, 남성형탈모, 여성형탈모
손발톱질환 : 손발톱무좀, 조갑감입증

레이저치료

자세히 보기

미백

탄력ㆍ리프팅

모공, 여드름 흉터

비만치료

자세히 보기

메조 테라피 (Mesotherapy)
피부 중간층에 약물을 중주입하여 통증, 비만치료 및 미백, 주름개선 등의 치료 효과를 얻는 메조테라피에 사용하는 건으로 부작용이나 통증이 거의 없이 치료가 가능합니다.

네오울트라 (Neo Ultrachape)
네오울트라는 지방세포만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시술로써 수술없이, 통증과 회복기간 없이 원치않는 지방을 제거하는 기기입니다.

카복시 (Carboxy)
카복시 시술이란 무균상태의 액화된 이산화탄소 가스를 주입하여 지방세포를 물리적으로 자극시키면서 지방산이 세포 외로 빠져 나오게 하는 시술입니다.

크라이오핏
냉각지방분해술로 원하는부위를 간단하고 안전하게 시술하실 수 있습니다. 지방감소와 체중관리에 도움을 줍니다.

인바디 (Inbody)

주사요법

자세히 보기

보톡스 클리닉
ㆍ미간, 이마, 눈가주름, 사각턱, 종아리, 다한증 보톡스

필러 클리닉
ㆍ미간 주름, 팔자 주름 등의 굵은 주름 치료와 예방
ㆍ쁘띠성형 : 코필러, 입술필러, 무턱교정, 애교살

스컬트라 및 에스테필 클리닉
미국 FDA 승인받은 콜라겐 생성주사로 체내 콜라겐 생성을 자극하여 손실된 얼굴 볼륨을 회복시켜서 안면주름을 개선시켜주는 효과가 있는 주사용 PLLA(스컬트라), PLA(에스테필) → 자연스러운 피부 볼륨개선과 주름, 눈밑 꺼짐 및 주름

리쥬란 힐러주사 (연어주사, PDRN 주사) : 피부재생주사
연어에서 추출한 핵산에서 세포와 탄력섬유를 증가시키는 PDRN 성분만을 재구성하여 피부재생 촉진제로 사용되며 피부재생은 미백, 탄력, 모공축소, 잔주름개선 등의 효과를 나타냄.

물광주사
우리 몸보다 약 200-300배 이상의 수분을 지니고 있는 히알루론산(HA)을 피부 진피층에 직접 주입하여 보습, 피부톤 개선, 노화방지 효과를 볼 수 있는 안티에이징 주사

더모톡신 주사
보톡스를 피부층에 주입하여 피부의 잔주름 개선과 모공축소, 탄력까지 효과를 즉각적으로 볼 수 있는 시술로 특별한 행사 있을 경우 추천됨.

반영구 화장

자세히 보기

사회발전과 더불어 직장생활을 하는 여성이 증가함에 따라 이미 외국에서는 대중화되어 있는 반영구화장(Semi Permanent Make-up)을 요즘 우리나라에서도 많이 시술받고 있습니다.

미용적으로는 부족한 눈썹를 보강해 주고 창백하고 검푸른 입술을 살려주어 자신의 용모에 맞는 외적인 아름다움과 자신감, 만족감을 줍니다. 또한 보기 흉한 흉터의 치료에 있어서도 성형수술이나 레이저 수술에 비해 반영구화장은 수술 부작용에 대한 심리적 부담과 수술비에 대한 경제적 부담이 훨씬 적으면서도 미용적 효과는 우수합니다.

무엇보다 피부과에서 이루어지는 시술이기 때문에 시술 전 관리부터 마취과정, 시술과 사후관리까지 안전하고 체계적으로 행하여지므로 안심하고 편안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의료기관명 : 더블유피부과등록번호 : 502-29-39865대표 : 김지욱주소 : 대구 수성구 청수로 178 JS930빌딩 4층 전화 : 053.766.7557팩스 : 053.766.7556

Copyright(c) 2020 WSKIN CLINIC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