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러 클리닉 > 컨텐츠

본문 바로가기

Always for your skin

필러 클리닉

HOME 항노화 클리닉(주사요법) 필러 클리닉

필러 클리닉(Filler Clinic)

필러란 단어 뜻대로 '채워주다, 피부속을 채워주는 물질' 이라는 뜻으로 피부조직을 보충할 수 있는 물질을 말합니다. 주사를 이용해 주름 및 안면 볼륨을 개선하는 것을 말합니다. 필러는 얼굴을 입체적으로 만들거나 주름아래를 채움으로써 직접적으로 주름을 사라지게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하지만 주름이 완전히 사라지는 개념은 아니고 필러는 시간이 지나면서 서서히 인체에 흡수되거나 이물질로 인식하여 인체에서 녹이므로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게 됩니다.

필러는 어떤 경우 무엇을 위해 시술 하나요?

꺼진 이마/이마주름
꺼지고 울퉁불퉁한 이마와 나이들어보이는 이마주름은 필러시술을 통해 도톰하고 팽팽하게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주름진 미간
험하고 궂은 인상으로 보이는 깊게 패인 미간 주름을 고르게 펴는데 도움이 됩니다.
눈밑애교
애교살은 동안으로 보이고, 웃고 있는 열굴상을 만들어 생기를 더해 줍니다.
콧대/코끝
낮은 콧대, 매부리코, 처진 코끝 등을 필러를 통해 선명한 인상과 예쁜 코라인으로 다듬어 줍니다.
꺼진 볼/팔자주름
그림자진 꺼진 볼살, 움푹 꺼진 팔자주름은 나이를 더욱 들어보이게 만드는데 간단한 필러 시술을 통해 어린 얼굴로 만들어 드립니다.
입술 윤곽
얇은 입술을 도톰하고 선명한 입술로 아름답게 교정해 드립니다.
무턱
갸름한 턱라인은 물론 돌출입까지 커버, 그리고 동안 포인트의 역할까지 할 수 있습니다.

필러 시술 후 유의사항

  • 01시술 받은 부위를 과도하게 문지르거나 충격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 02시술 후 일주일 정도 사우나는 피하도록 합니다.
  • 03금주, 금연하는 것이 좋습니다.
  • 04차후 다른 수술 계획이 있다면 담당의사와 수술 전 상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러 Q&A

필러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비수술적인 주사요법으로 간편하며 짧은 시술시간과 붓기와 염중이 거의 없기 때문에 시술 후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습니다.
효과는 얼마나 지속되나요?
약간의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나 보통 1년~2년정도 유지가 됩니다.
시술 후 일상생활에 지장은 없나요?
시술 받으신 후 화장, 세안 등 모든 일상생활이 가능 합니다. 단, 시술 후 일주일 정도 음주와 흡연을 피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시술이 아프지 않나요?
필러시술은 주사 시술로 이루어 집니다. 주사바늘이 들어가는 정도의 통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시술 전 마취를 하는데 마취 시 통증이 있지만 필러 시술시 특별한 통증은 없습니다.
의료기관명 : 더블유피부과등록번호 : 502-29-39865대표 : 김지욱주소 : 대구 수성구 청수로 178 JS930빌딩 4층 전화 : 053.766.7557팩스 : 053.766.7556

Copyright(c) 2020 WSKIN CLINIC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