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톡스 클리닉 > 컨텐츠

본문 바로가기

Always for your skin

보톡스 클리닉

HOME 항노화 클리닉(주사요법) 보톡스 클리닉

보톡스 클리닉(Botox Clinic)

보톡스는 주름을 만드는 근육을 완하시켜서 얼굴을 부드럽고 보다 젊게 만들어주는 정제된 천연 단백질입니다. 수술이 아닌 간단한 시술을 통해 얼굴의 주름을 펴줍니다. 10분간의 간단한 시술로 주름을 형성하는 근육을 완화시켜 4개월 이상 주름 없는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해줍니다.

대부분의 주름은 근육을 움직여 반복적으로 표정을 만드는 일을 되풀이함으로써 생기게됩니다. 보톡스는 이런 근육의 수축을 일으키는 아세탈콜린이라는 신경전달물질의 분비를 방지하여 주름을 만드는 미세한 근육을 이완시킴으로써, 피부를 부드럽게 하며 주름이 펴지도록 합니다. 일단 주름의 원인인 근육이 완화되면 기존의 영향을 미치지 않아서 자연스러운 표정을 유지시켜 줍니다.

보톡스는 얼굴 표정에는 변화 없이 자연스러운 표정을 유지하면서 원하는 부위의 주름을 완화해줍니다.

보톡스는 어떤 경우 무엇을 위해 시술 하나요?

이마주름
이마 옆으로 생긴 이마주름은 보톡스로 가장 큰 효과를 보는 부위입니다. 이마주름은 눈썹을 찌푸릴 때 눈썹주름근과 눈살근이 수축되면서 생기는데, 보톡소를 소량 주입하면서 근육들이 약화되거나 마비되면서 주름살이 펴집니다.
미간주름
내 천(川)자 모양으로 인상을 찌푸리는 습관 때문에 생기며 비교적 잘 없어집니다. 이곳에 주사를 놓으면 처진 눈썹이 약간 올라가 보이는 부가적인 효과도 있는 경우가 있으며, 찌푸리는 습관을 교정할 수 있어 좋습니다
콧등주름
양 눈가 사이와 콧등 주름도 보톡스로 펼 수 있습니다.
눈가/눈밑주름
눈 주변의 까마귀 발 모양처럼 겹겹이 생기는 주름을 펴는데도 효과적이며 눈 밑 자글자글한 잔 주름도 펼 수 있습니다.
사각턱
근육이 발달된 사각턱의 경우 근육의 양을 효과적으로 줄여주어 얼굴을 갸름해 보이고 작아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종아리
종아리 알통을 만드는 비복근을 효과적으로 줄여주어 날씬한 다리로 만들어 줍니다.
보톡스 리프트(더모톡신, 메조보톡스 등)
보톡스를 근육이 아닌 피부에 주사하여 피부를 팽팽하게 하고 늘어진 피부를 리프팅 시켜줍니다.
다한증 보톡스
땀분비가 많은 곳(겨드랑이, 손바닥 등)에 주사하여 땀분비를 줄이고 냄새를 줄여줄 수 있습니다.

보톡스 시술 후 유의사항

  • 01시술 후 2시간 동안 저작운동을 피하시고, 5시간 동안 눕지 않고 앉아 있도록 합니다.
  • 02세안 및 화장은 바로 가능 합니다.
  • 03시술 후 1주 동안은 술, 사우나, 찜질방, 열탕목욕은 피하십시오.
  • 04시술 후 약간의 멍이 들 수 있으나 1∼2주 후에는 없어집니다.
  • 05시술 부위를 심하게 문지르거나 자극 주시면 안 됩니다.(심한 마사지나 경락은 한 달 동안은 피해 주세요)
  • 05사각턱 시술 후 에는 딱딱한 음식을 많이 씹으시면 빠르게 재발될 수 있으니 주의 하셔야 합니다.

보톡스 Q&A

보톡스 시술 시 통증이 있나요?
아주 작은 주사바늘을 사용해서 선택된 얼굴 근육 부위에 미량의 보톡스를 주사합니다. 주사시 통증은 거의 없으며 작은 벌레에 쏘인정도로 설명하기도 합니다. 마취는 전혀 필요없고 통증을 완하하기 위해 주사하기 전에 얼음팩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시술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시술에는 약 10분정도 소요됩니다.
시술 후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나요?
네, 시술을 하고 난 후 즉시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주사 후 2-3일이 지나면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해서 7일 정도가 지나면 완전한 효과가 나타납니다.
의료기관명 : 더블유피부과등록번호 : 502-29-39865대표 : 김지욱주소 : 대구 수성구 청수로 178 JS930빌딩 4층 전화 : 053.766.7557팩스 : 053.766.7556

Copyright(c) 2020 WSKIN CLINICS. All rights reserved.